<구글 서치 콘솔 >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지식창고의 신문 읽기 프로젝트 1회차 ( 2022.06.23 ) :: 지식창고
  • 지식창고의 신문 읽기 프로젝트 1회차 ( 2022.06.23 )
    today신문공부 2022. 6. 26. 21:48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2.06.23일에 매일경제 신문을 구독을 했어요.

    인터넷 뉴스를 자주 보기는 했으나 핫한 기삿거리 자극적인 기사 내용들이 주요 뉴스에 많이 나오고 보고 하다 보니 전반적인 사회, 경제가 어떻게 흘러가는지에 대해 궁금해서 이번 기회에 신문 구독을 하게 되었어요.

     

    신문을 막상 보니 글들도 너무 많고 생각보다 읽는데 시간을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큰 글씨들을 읽은뒤 저의 주요 관심사가 있는 내용들은 자세하게 읽고 그렇지 않은 부분은 넘기거나 대충 읽었습니다.

     

    확실히 인터넷뉴스를 보는 것과 신문 뉴스를 보는 것과는 차이가 있었어요.

    자세하게 알수 있었고 제가 관심 가는 분야는 더 확실하게 볼 수 있었어요.

     

    신문 뉴스를 매일 읽고 블로그에 올리기는 힘들겠지만 그래도 한번 해보려고 해요 ㅎㅎ

     

    읽다가 좋은 내용들 기억하고 싶은 내용들과 함께 블로그에 적어볼려고 합니다 ~~

     

    저의 주요 관심사는 부동산,경제,주식 이렇게 3가지예요 

     

    계속 읽다보면 세상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시야가 넓어지겠죠??

     

    한번 열심히 읽어보고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있으면 바로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